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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기능 멀티 플레이트 리더(Multi-Detection Microplate Reader) 구매

by 의료기술협력단 · 23-11-28 10:39 · 1,386

<입찰공고>

(의료기술협력단 제2023-1호)

 

 

 

 

1. 입찰 개요

. 건 명 : 다기능 멀티 플레이트 리더(Multi-Detection Microplate Reader) 구매

. 수량 및 규격 : 붙임 규격서참조

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

. 낙찰자 결정 방법 :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제(총액입찰)

. 전자입찰 홈페이지 주소 : http://www.ebiz4u.co.kr

 

2. 입찰 일정

. 입찰참가서류 제출 시한 : 20231205() 12:00

. 전자입찰 접수 마감 : 20231129() 09:00 ~ 20231206() 12:00

. 개찰 : 20231206() 14:00

*입찰참가신청 마감안내 : 입찰참가서류 제출기한 마감 시까지 전자입찰 홈페이지에 참가등록을 반드시 완료한 후 신청서류를 제출하여야 함.

 

3. 입찰 참가자격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.

. 우리대학교의 규격서, 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건 등 관련서류를 숙지 승낙한 업체.

. 마감시한까지 모든 입찰 참가 서류를 제출한 업체.

 

4. 입찰참가 제출서류

. 입찰참가신청서(본교양식) 1.

.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(본교양식) 1.

. 사업자등록증 사본 1.

. 법인등기부등본 1.

. 법인인감증명서 1.

. 사용인감계(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) 1.

.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.

. 재무제표 1(자본금내역확인용).

. 납품실적증명원 1.

 

5.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 예정금액의 5/100 이상의 이행(입찰)보증보험 증권을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.

. 이행(입찰)보증보험 발급 시 필요한 우리대학교의 사업자등록번호는 364-82-00142

(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기술협력단) /대표자 : 안상준).

.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.

. 계약체결이라 함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세부 산출내역서(견적서)를 제출하고, 10일 이내에 이행(계약) 보증보험증권 등을 본교에 제출한 다음 본교 표준계약서에 날인함을 의미함.

 

6. 낙찰자 결정방법 :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, 총액입찰

 

7. 입찰의 무효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과 제4항 및 동 법 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.

 

8. 유의 사항

. 입찰참가자는 본교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, 표준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.

. 입찰참가 제출서류는 전자입찰홈페이지에 전자파일(pdf)로 변환하여 제출해야함.

. 전자입찰 홈페이지에서 실제 입찰금액을 작성 하는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고 작성하여야 함.

. 모든 입찰 과정은 전자입찰 홈페이지(http://www.ebiz4u.co.kr)에서 진행되며,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이전에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에 협력업체 등록해야 대금청구가 가능함.

. 본 연구과제 한정된 예산으로 인하여, 부가가치세 포함 3천만원 미만으로 투찰요청.

 

9. 문의처 :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료기술협력단 연구진흥팀(032-290-2603. 담당 : 양지현)

 

 

 

 

 

 

2023. 11. 28.

 

가 톨 릭 관 동 대 학 교 의 료 기 술 협 력 단 장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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